본문 바로가기
롤토체스/패치 노트 짧은 요약

TFT 롤토체스 10.12v에 출시될 새로운 갤럭시 II 패스! 구성품을 정리했습니다. / 시즌패스

by 얼음머리 2020. 5. 27.

 

안녕하세요. 얼음머리 입니다.

공식 사이트에 새로운 시즌패스인 갤럭시II 패스의 구성품이 일부 공개되어 정리해봤습니다.

 

 


여기서 눈여겨 볼 점은 경험치 획득 방법 개선이네요.

상당히 경험치 올리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구입을 해야하나 고민스럽습니다.

 



 

주간임무가 주어져서 400 XP를 주는 시스템이 도입됐네요.

하지만 패스를 완료하기 위한 게임 수는 예전보다 늘어난다고 합니다..

 


결투장 스킨

 

새로운 결투장 스킨: 행성 파괴자 결투장 입니다.

우주 해적 시너지와 잘 어울리는 결투장이네요!

 

 

 

새로운 결투장 스킨: 근사한 우주선 결투장

오디세이 결투장을 놓치신 분들 중 우주여행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분에게 좋은 선택이겠네요!!

 

 

펑펑효과

 

새로운 펑펑효과도 추가되었습니다. 갤럭시 패스라서 그런지 우주 별자리가 보이네요.

 

 

갤럭시 패스에 포함된 전설이들

 

갤럭시 II 패스+ 구매자에게만 주는 별 수호자 도깨비 입니다.

처음 출시했을때 우리의 도깨비들이 이렇게 변하다니 ㅋㅋㅋㅋ 재밌습니다.

 

 

 

패스를 진행하다보면 새로운 친구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건 짹짹이 였나요? 그 친구의 새로운 버전이네요.

 

 

새로운 꼬마 전설이 출시!

 

 

차례대로 번쩍이 / 방울이 / 팔랑이 입니다.

 

 

여기까지 공식사이트에 일부 공개된 시즌패스인 갤럭시 II 패스 일부 구성품 정리 포스팅이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즐거운 게임 !


PBE에 갤럭시 패스 2가 추가되어 목록을 전체적으로 캡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