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언박싱 후기

아이락스 I-ROCKS 팬타그래프 KR-6170 초슬림 키보드 리뷰 / 저소음 게임 키보드 / 겟앰프드 키보드 / kt상담원 키보드

by 얼음머리 2020. 5. 26.

아이락스 I-ROCKS 팬타그래프 KR-6170 초슬림 키보드 리뷰

 ( 저소음 게임 키보드 / 겟앰프드 키보드 / kt상담원 키보드 )


안녕하세요. 얼음머리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아이락스 팬타그래프 KR-6170 키보드 입니다.

제가 사게 된 계기는 요즘 즐겨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겟앰프드 인데요.
저는 친구에게 받은 맥스틸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겟앰프드 할 때 대각이 잘 안되고 키보드를 여러개 입력시 입력이 씹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음이 너무 심해서 키보드 변경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평소 유튜브를 즐겨보고 있는데요 ^^

겟앰프드 관련 영상을 보다가 흐쟁이라는 스트리머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영상을 이것 저것 보다가.. 
흐쟁이 스트리머가 아이락스 6170이라는 키보드를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한번 서칭을 해보고 괜찮은 것 같아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서두가 넘 길었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요즘 비싸지 않은 가격에 멋진 기계식 키보드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에 비해 화려하지 않은 키보드 인 것 같네요.
하지만 개봉을 하고나서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잘 보호되어서 왔네요.

 

 

 

 

USB 단자도 보호되어서 왔습니다.

 

 

 

 

하이글로시코팅으로 처리 된 곳에 저렇게 액정보호 같이 붙여져있더군요! 

 

 

 

 

짠! 전부 제거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별로 간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실물이 훨씬 좋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냐옹이 집사인 저는 꺼내자마자 벌써 코팅쪽에

애들 털이 붙어서 잘 안떼어지더라구요.. ㅠㅠ

 

 

 

정말 만족스러운 !!! 키보드 입니다. 일단 기대도 안했던 디자인 인데 받아보니 너무 예뻐서 놀랐습니다 ^^

키감이 어떤지 많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영상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느낀점


키보드를 누를 때 약간 쿠션감이 느껴져서  장시간 타이핑 시 피곤을 덜어줄 것 같은 느낌이였고
실제로 사용해보니 전에 사용했던 키보드 보다 훨씬 피로감이 줄었습니다.
무엇보다 소음이 없는데 너무 좋습니다.
KT114 상담원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라는데 왜 쓰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게임 할때도 큰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겟앰프드 할 때 대각이 정말 쉽게 되었습니다!!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키보드를 바꾸고 난 후 캐릭터 조작에 안정성이 더 생겼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키보드 입니다.

제 리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