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언박싱 후기

빅쏘 V3 자바라 거치대 솔직한 리뷰 입니다. 거치대로 닌텐도 스위치 즐기기!

by 얼음머리 2020. 5. 25.

빅쏘 V3 가성비 최고! 파워력 최고! 실용성 최고!


안녕하세요! 통닭맨입니다. 최근 스위츠를 구매하게 되어 즐기고 있는데요!

누워서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 생각하다가 거치대 빅쏘 V3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빅쏘 V3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빅쏘 V3 에볼루션!! >

 

 

기다리던 V3가 도착했습니다!!! 와우!! 로고가 고급지게 생겼네요.

제가 한가지 놀랐던 것이 있습니다.

 

 

 

물론.. 다른분들께서는 많이 보셨을 수도 있지만 저는 제품 구매한 것 중 이렇게 친절하게 편지를 남겨주는 제품 회사는 처음 본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일단 언박싱 처음부터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빅쏘 V3>

빅쏘의 V3 제품을 구매 했을 때 V시리즈 V1, V2, V3 가 있었습니다.

무엇이 차이냐?! 알아보니 길이의 차이였습니다.

V1 - 75CM

V2 - 95CM

V3 - 120CM

로 길이별로 나뉘여져 있었습니다. 사실분들은 적당한 길이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각 각 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 1만번의 굴곡시험을 거쳤다고 합니다.

 

 

 

 

조립을 해본 결과 혹시나 실수할 부분이 있어 몇가지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이 친구들을 첫번째로 이어주세요!

 

 

 

 

짜잔! 이렇게요~

 

 

 

 

그리고 나서 이제 제품을 거치해줄 고마운 친구를 조립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

 

 

 

 

당연한 것일 수 있지만 이렇게 나사를 풀어준 후 구멍에 넣어야 들어갑니다!

(저는 처음에 나사를 조여놓고 넣었네요ㅋㅋㅋ)

 

 

 

 

정말~ 마음에 들었던 장점은 제가 사용했던 거치대는 집게 형식이였습니다. 하지만 V3 자바라 거치대는 저렇게 원하는 두께에

깨물은 다음 돌려서 고정만 해주면 되는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천국인가요? ㅋㅋㅋ

제가 여태동안 사용한 거치대 중 최고의 거치대였습니다.

장점

 

1. 스위치를 거치했을 때 전혀 쏠림 현상이 없었다.

2. 단계별로 조립을 해서 구부릴 때 유연성이 좋다.

3. 거치하고 싶은 장소에 상관없이 설치하기 좋다. (개인차)

4. 튼튼하다.

단점

1. 내구성의 한계를 보았다.. 밑에서 설명 있어요.

 

 

 

 

솔직한 후기입니다!

제품에 대해 좋은말만 쓰여져 있는데 정말 좋아서 쓴 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가 후기 남깁니다.

글 쓴 이후로 잘 쓰고 있었지만 계속 구부림과 폈다를 반복하다보니까

어쩔 수 없이 아래부분이 부셔져가지고 지탱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점점 무게를 지탱하는게 약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거치대 사용중입니다. ( 자바라 거치대 )

댓글